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  • 알림방
  • 홈    알림방    공지사항
  • 공지사항

     

    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 안내

    작성자
    관리자
    등록일
    22-07-26 11:01
    조회수
    16,608

    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


    조사기간 : 2022. 5. 31 ~ 7. 6


    조사대상 : 8개분야 219개소()


    - 내부직원, 생산자, 공급업체, 영양()사 및 지역아동센터 기관장,

    수도권 판매처, 수도권외 판매처, 로컬푸드직매장 출하자ㆍ생산자


    조사방법 : 현장배부 면접조사 및 네이버 오피스 폼 사용 설문 URL실시


    평가척도 : 5점 척도법 사용


    조사결과 (단위 : )

    구분

    전체평균

    업무환경

    부 문

    업무과정

    부 문

    업무만족

    부 문

    조직만족

    부 문

    전반적

    만족도

    비고

    내부직원

    2.9

    2.79

    3.34

    3.09

    2.66

    2.61

     



    본문

    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