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 안내
- 작성자
- 관리자
- 등록일
- 22-07-26 11:01
- 조회수
- 16,617
재단법인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 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
□ 조사기간 : 2022. 5. 31 ~ 7. 6
□ 조사대상 : 8개분야 219개소(명)
- 내부직원, 생산자, 공급업체, 영양(교)사 및 지역아동센터 기관장,
수도권 판매처, 수도권외 판매처, 로컬푸드직매장 출하자ㆍ생산자
□ 조사방법 : 현장배부 면접조사 및 네이버 오피스 폼 사용 설문 URL실시
□ 평가척도 : 5점 척도법 사용
□ 조사결과 (단위 : 점)
구분 | 전체평균 | 업무환경 부 문 | 업무과정 부 문 | 업무만족 부 문 | 조직만족 부 문 | 전반적 만족도 | 비고 |
내부직원 | 2.9 | 2.79 | 3.34 | 3.09 | 2.66 | 2.6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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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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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0725.2022년 고객만족도 조사개요.hwp (49.5K)46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7-26 11:01:5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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